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피캠퍼스 수익 대학교 레포트 기말중간과제 업로드하고 치킨값벌기



해피캠퍼스 수익 내 레포트 판매로 용돈벌기 가능한가요?


해피캠퍼스로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 이제는 좀 유명해서 이용도 많이 하고 내가 만든 레포트를 올려서 다른 사라들이 다운받아가면 그만큼의 수수료를 벌어서 내 용돈으로 쓸 수 있는데요.. 전문적으로 하는 분들도 있지만, 우리처럼 일반 대학생들은 한학기에 제출하는 레포트 4-5개 정도가지고 충분히 한달에 한번은 치맥을 먹을 수 있는 돈을 벌 수 있답니다. 그럼 우리 모두 다함께 해피캠퍼스 이용해 볼까나용?






우선은 로그인을 해주셔야죠? 아마 한번쯤 다운은 다 해보셨을 테니 아이디는 있겠죠?



로그인을 하니 저의 수익금이 보입니다. 자료를 판매해서 얻은 금액인데... 해피캠퍼스는 거의 독점적인 사업자라서 수익 배분이 짜증나는데... 그래도 충전하지 않고 수익금으로 학교 레포트나 자료를 다운받아서 요긴하게 사용한답니다.



최근에도 계속 꾸준하게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판매수수료는 판매를 할때마다 해피캠퍼스가 가지고 가는 돈인데... 등급에 따라 다르지만... 저는 최하인 브론즈라서 60퍼센트를 수수료로 뗴이고 있습니다. 완전히... 사기꾼들... 내가 80을 먹어도 시원찮은데 60을 뗴가다니... 하지만 여기말고 레포트월드도 비슷하더라고요.

최근에도 계속 자료를 한달에 2-4개씩은 판매를 하고 있네요. 대학생들 중간과 기말고사 시즌에는 더 많이 판매가 되니 한달에 그래도 2만원정도는 벌지 않나 싶습니다.





등급인데...판매랭킹에 따라 가려집니다. 골드까지 가도 50% 다이아몬드 역시 수수료로 40%나 떼입니다. 헉.... 그래도 대학생활 후배들에게 그냥 주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소소한 용돈벌이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해피캠퍼스로 용돈벌기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반응형